tasks.json(컴파일과 실행 설정)
{
// See https://go.microsoft.com/fwlink/?LinkId=733558
// for the documentation about the tasks.json format
"version": "2.0.0",
"tasks": [
{
"label": "build_gcc",
"type": "shell",
"command": "gcc",
"args": [
"-g",
"-o",
"${fileDirname}/${fileBasenameNoExtension}.out",
"${file}"
],
"group": {
"kind": "build",
"isDefault": true
},
"problemMatcher": [
"$gcc"
]
},
{
"label": "build_g++",
"type": "shell",
"command": "g++",
"args": [
"-g",
"-o",
"${fileDirname}/${fileBasenameNoExtension}.out",
"${file}"
],
"group": {
"kind": "build",
"isDefault": true
}
},
{
"label": "exec",
"type": "shell",
"command": "${fileDirname}/${fileBasenameNoExtension}.out",
"group": {
"kind": "build",
"isDefault": true
}
}
]
}
launch.json(lldb 디버깅 설정)
Vadim Chugunov의 CodeLLDB를 설치필요
{
// IntelliSense를 사용하여 가능한 특성에 대해 알아보세요.
// 기존 특성에 대한 설명을 보려면 가리킵니다.
//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https://go.microsoft.com/fwlink/?linkid=830387을(를) 방문하세요.
"version": "0.2.0",
"configurations": [
{
"name": "(lldb) Launch",
"type": "cppdbg",
"request": "launch",
"program": "${fileDirname}/${fileBasenameNoExtension}.out",
"args": [],
"stopAtEntry": false,
"cwd": "${workspaceFolder}",
"environment": [],
"externalConsole": false,
"MIMode": "lldb"
}
]
}
https://youngq.tistory.com/2?category=764306
[MAC] VSCode로 C/C++ 사용하기 (1/3)
MAC에서 VSCode를 사용하여 C언어와 C++을 사용하는 방법 > VSCode설치부터 C와 C++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빌드, 실행, 디버깅하는 과정을 담고있습니다. > 내용 정리를 위한 포스팅이기 때문에 내용��
youngq.tistory.com
https://youngq.tistory.com/3?category=764306
[MAC] VSCode로 C/C++ 사용하기 (2/3)
MAC에서 VSCode를 사용하여 C언어와 C++을 사용하는 방법 전편에 이어서 작성된 글입니다. 본편에서는 프로그래밍과 build까지를 다룹니다. 1. 파일생성 및 프로그래밍 화살표순서로 따라가주세요. [�
youngq.tistory.com
https://youngq.tistory.com/5?category=764306
[MAC] VSCode로 C/C++ 사용하기 (3/3)
MAC에서 VSCode를 사용하여 C언어와 C++을 사용하는 방법 전편에 이어서 작성된 글입니다. 본편에서는 디버거 연동을 다룹니다. 전편에 이어서 이번에는 디버깅을 하는 과정을 다루겠습니다. [왼쪽�
youngq.tistory.com
'Language > C &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ni_md.h 관련 unknown type name "__int64" 에러 시 대처법 (0) | 2020.07.08 |
---|---|
윈도우에서 VSCODE C/C++설정 (0) | 2020.06.28 |
BOM(byte order mark) 문제 (0) | 2020.06.28 |
댓글